'
주간 수익종목 리뷰 - 소니드 ( 060230 )
  • 작성자 김형일 전문가 l 작성일 2023/04/20 16:17 l 조회수 2026

2023/소니드 수익인증(1).PNG

 

< 4월 18일 실매매 종목 소니드 수익리뷰 > 

</object>

 

이번의 수익 리뷰 종목은 바로 , 2차전지 사업 투자에 따라 기대감이 형성된 < 소니드 > 입니다. 

 

최근 시장 , 그야말로 2차전지 관련된 종목들이 완전히 주도하고 있는 상황이 이루어지는 가운데 사실 종목들이 너무나도 많이 

 

상승이 나오다보니 2차전지 종목군들도 ' 아 , 슬슬 살 게 없어지는 거 같은데 ? '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셨을겁니다.

 

이번주를 기점으로 , 전체적으로 상승이 많이 나온 종목군들은 차익실현이 나오는 구간이 많아지다보니 접근할만한 종목이 많이

 

없어진건데 , 그렇다면 여기서 생각을 해 봐야 할 부분은 ' 아직 덜 갔고 , 수급이 훌륭한 2차전지 ' 종목들은 빠르게 탄력이 나올 수 있지 않을까 ? 에 대한 부분 ! 

 

결국 , 2차전지 쪽에 투심은 활발하게 형성되어 있는 가운데 살 종목이 많이 없다라고 한다면 그 중 수급이 형성이 되어있고 덜 간 종목들은 반드시 갈 수 밖에 없다 ! 라고 판단을 한 거죠 ? 

 

그리고 그에 따라 이번주 화요일 , 데이트레이딩 종목으로 < 소니드 > 를 접근했습니다. 

 

2023/소니드 홈피(1).PNG

 

소니드는 기본적인 사업분야는 디스플레이 쪽이며 LCD, OLED, LED용 화학소재, NFC안테나, RFID태그 등을 만드는 기업입니다. 

그런데 , 최근 < 2차전지 > 투자 관련된 이슈가 쏟아져 나오면서 시장에서 굉장히 큰 주목을 받은 기업이죠 ? 

2023/소니드1(1).PNG

 

최근 디스플레이 장비 기업인 자회사를 매각하면서 현금을 확보하고 확보한 현금을 통해 2차전지 사업에 진출한다는 이야기가 계속해서 들려왔습니다.

 

그러면서 지난 1월부터 이차전지 재활용 사업을 적극 추진해 사업부지 및 인허가 취득, 미래형 폐배터리 재활용 기술 확보, 폐배터리 전처리 업체 인수 등의 프로젝트를 진행 ,  이차전지 재활용 사업 생태계를 갖출 예정이라고 밝혔죠 

계속해서 2차전지 사업에 대한 밸류체인을 구축하면서 추가적인 인수에 대한 기대감까지 남아있는 상황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되며 이에대한 기대감이 현재 형성이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2023/소니드매수사인(1).PNG

 

그리고 우리는 , 이러한 매집과 기대감을 확인 후 ! 바로 화요일 데이트레이딩 종목으로 접근 , 아주 좋은 수익을 챙겼죠 ? 


※ 현재 시장은 고점에 있는 종목들이 전체적으로 차익실현이 나오면서 , 선별적인 매매가 매우 중요해진 상황입니다. 

 

즉 , 종목을 잘 골라야 실질적으로 수익을 챙길 수 있는 장이 됐다 라는 뜻이 되겠죠 ? 

 

그만큼 수급을 판별하는게 매우 중요한 구간이 된 만큼 , 소니드를 통해 어떠한 수급흐름이 이어졌는지 파악해보시면 매매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 



한줄답변 최신글이 맨위로 올라옵니다.
  • etoOneID19589

    1234

    2023-07-09 오전 11:5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