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준식운용역

토마토투자자문(허준식)

회원수 : 56명
클럽가입
관리 메뉴
 
2020/17hp1.PNG
 
안녕하십니까 토마토투자자문 허준식입니다.
저 허준식. 1998년 대우증권 입사 후 기자와 토마토TV 해설위원(삼성 '시스템반도체' 승부수...진짜 수혜주는?)으로 활동하기까지 20년간의 주식시장 참여 경력을 집대성[集大成]해 운용역으로 인사드립니다. 
                            
투자자 여러분과 저는 21세기의 천연자원으로 불리는 '데이터'의 홍수속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유튜브에는 1분당 500시간 분량의 동영상이 업로드되며 인스타그램에는 하루 42억개의 포스트가 올라갑니다.
 
데이터에 기반한 딥러닝은 이제 인공지능을 강화시킴으로써 우리 실생활 곳곳에 파급되고 있습니다. 혹자는 안드로이드발 특이점이 임박했다며 세상이 인공지능 기반으로 급변할 것임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바둑의 신 이세돌 9단은 이러한 시류를 간파했을까요? 그는 최근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이처럼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과 연계된 우리 주식시장도 변화무쌍한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각종 채널, 투자교육 집단 등등 방대한 양의 이슈와 정보들도 시시각각 쏟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량의 정보 생산과 재유통은 투자자 여러분을 혼돈 속으로 몰아넣고 있습니다. 정보가 확대 재생산되는 과정에서 편향된, 사실과 다른 내용의 정보들이 유통되며 뇌동매매로 인한 손실 가능성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뇌동매매 단기매매 STOP! 이제 우리는 투자의 기본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투자의 기본은 '중장기투자와 자산배분'에 있습니다. 그리고 중장기투자와 자산배분의 기준점은 오로지 실적 실적 실적뿐입니다!  실적우량 초고가 골든칩이 저의 최우선 투자 타겟입니다. 여러분을 향한 투자자문과 일임 모두 실적에 최우선 가치를 두겠습니다. 2020년 투자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하며 글을 맺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문생방클럽으로서는 잦은 회전/ 잦은 종목교체 하지 않습니다. 실제 현장 탐방(투자대상 종목군)과 미래전략산업 동향분석을 토대로 중장기로 끌고 갈 종목 위주로 압축해 자문서비스합니다. 회원분들 참고하세요!   
 
  
 
2020/2020-1.PNG
 
 
  
2020/3000.PNG
2020/444.PNG
*허준식 운용역 프로필 
동양증권((현)유안타증권) 투자전략팀/리테일 영업.
금융감독원/한국거래소/증권사 IB본부(IPO) 취재기자.
2009년~2019년 토마토TV 해설위원
(현)토마토투자자문 운용본부 운용역 
 
 
**자격사항
투자자산운용사, 파생상품상담사 자격 보유
 
***방송
 
2020/555.PNG
 2020/2020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