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로 인정받은 ‘팬택 IM-100’ 최대 15만6천원 더 저렴하게!
증권통에서 최대 1만원대 구입가능?!
입력 : 2016-07-20 09:39

팬택의 복귀작 아임백(IM-100)’이 주목 받고 있다. 1 7개월만에 공개한 IM-100은 고객들의 관심을 사기에 충분했다. 과거 스카이가 가지고 있는 브랜드의 파워를 다시 한번 재연하고자 하는 팬택의 의지와 고객들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아임백이 중저가폰으로 출시를 하자, 삼성전자와 LG전자도 여름철을 맞이해서 신제품을 본격적으로 내놓고 있다. 한마디로 아임백 열풍을 시작으로 보급형 신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와이드 LG전자는 ‘LG X5’‘X스킨등 중저가폰을 내놓고, 통신사 전용 상품이라는 점을 앞세워 10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제공을 하고 있다.
 
이렇게 아임백이 출시된 이후 스마트폰 시장의 중저가폰 경쟁에 불이 붙고 있다. 이 때문에 팬택의 하반기 출시 예정인 모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임백 후속 모델 역시 중가 스마트폰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며, 향후 중저가폰 시장에서 팬택의 명성을 되찾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모바일통관계자는 SKY IM-100(아임백) 싸게 사는 방법을 다음과 같이 제안하고 있다.
 
증권사 제휴 이벤트를 통한 스마트폰 구입방식이다. 이 방법을 통해 통신사 공시지원금과 대리점 추가지원금은 물론, 추가적으로 증권장려금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통에서는 증권통 스마트폰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를 통하면 일반 대리점에서보다 최대 156천원까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증권사 이벤트라고 어렵게 볼건 없다.
증권계좌만 개설하여 10만원을 입금고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증권통에서 지원하는 156천원의 혜택을 모두 받을 경우 SKY IM-100은 약 12,200원에 구입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모바일통 이벤트 신청과 관련사항은 모바일통 홈페이지와 증권통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문의 전화 : 02-2128-2635
 
 
★거래량 상위 50종목 (오전 09시30분 기준)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