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철전문가

상위1% 투자감각

회원수 : 949명
클럽가입
관리 메뉴
게시판
투자 커뮤니티

 

 

  

김석철전문가 VVIP투자클럽 개편및생방송 가입비인상예고  

 

2020년 화려했던 유동성장세에서 결국 최후의 승자는 이슈,테마, 정보를 따라 “매매” 했던 투자자가 아닌 시장의 핵심 포인트와 가치에 대한 객관적 평가를 기반으로 “투자”했던 투자자의 몫이 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에 의한 팬데믹 광풍이 몰아치던 지난3월, 비 정상적인 시장흐름에 투자의 관점으로 당당히 맞서야 한다하였으며, 삼성SDI,LG화학, LG이노텍을 중심으로한 선별적 투자를 선제적으로 제시하며 다가올 유동성랠리의 교두보를 선점하였습니다. 

 

본격적인 유동성랠리가 전개되는 구간에서 공격적인 투자관점으로 수익률 극대화의 투자전략을 제시하였고 8월중순이후 “유동성2국면”의 트랜드변화를 예고하면서 대안적 시세흐름에 집중할것을 강조하며 전차화철금융을 기반으로한 차별적 시세흐름에 투자포인트를 압축할것을 독려하였습니다. (이토마토TV 김석철의 날선시황,명인들의 복기참고) 

 

단기적인 시황변화를 기반으로한 단기적인 수익률 제고에 집착하게되면 결코 이런 시장판단과 시장대응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매매”하는 투자자의 시각은 좁고 단편적이며 투기적 일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정보와재료,단기적인 가치판단에 따른 주식투자는 결국 질 수 밖에 없는 이유와 같은 것입니다. 

 

회원의 단기적 수익을 위한 시황판단은 결국 전문가도 회원도 상생하는 것이아닌 공멸하는 길임을 깊이 깨달은 바 있습니다. 

 

“투자”를통한 수익률제고가 결국 상생의 당연한 해법이 되어야하는 것입니다.

 

해서 이제 “김석철 VVIP투자클럽”은 “투자”를 통한 수익률 우위의 진리를 실천하기위해 소수정예의 회원을 중심으로한 실험에 나서고자 합니다. 

 

이에 생방송에 참여하는 회원의 수를 현실적으로 제한하고, 회원의 투자규모도 현실적인 자격을 정하였으며 이에따른 가입비도 투자할수 있는 기간으로 설정하겠습니다. 

 

단언컨대, 이 실험은 성공이 전제된 실험입니다.결국 투자의 방식에 모든 투자실패의 원인이 있다는 확신 때문입니다. 

 

이런 진실에 공감하는 소수의 현명한 투자자를 모십니다. 

 

생방송 가입비 88만원=>200만원  (3개월 가입시 500만원) 

 

 

생방송 회원인원 10명이내 선착순 제한

 

위 취지에따라 가입기간 최소 3개월유지

 

최소 투자금액 2억  이상

 

3개월 기준 평균 목표수익률 10% 이상 (주단위 수익률 체크)

 

회원당 5종목이내 제한적 포트구성.

 

 

(생방송 유료회원 가입상담 문의 ☎ 050-7458-0262 ) 

 

이토마토 TV 대표전문가 

 

매일오전 11시"김석철의마켓인사이드"

 

매주 수요일 오후5시30분 명인들의 복기